Capper&Filler&Rinser

본문 바로가기
Capper&Filler&Rinser
홈 > 음료설비 > Capper&Filler&Rinser
1 2 3 4 5

Capper & Filler & Rinser

밸브 수(Valve) 생산량에 따라 조건 변경
캡핑 헤드 수 생산량에 따라 조건 변경
분당능력 생산량에 따라 조건 변경

이송된 병의 내부를 세척하는 설비로써, In(Out)feed Star & Timing screw에 의해 Rotary Table에 공병을 공급한다. 공급된 공병은 Bottle Gripper & Cam에 의해 Clamp되어 이송된다. Screw Cap과 White Cap은 형상이 다름으로 Change Part하여 사용한다. 높이 조절 장치를 설치하여 병 높이에 따라 회전 테이블 전체가 조절 되는 링크 핸들 구조로 한다.

용기에 원액을 충진 및 Capping하는 설비로, 1개의 Filler와 2개의 Capper가 한 몸체로 이루어지는 구조이다. Glass Bottle과 P.E.T Bottle의 구분없이 Filler에서 충진이 가능하고 용기의 종류에 따라서 Change Part 작업없이, 클러치 조작 및 가이드 조절로 제품을 선택하여 생산이 가능한 구조다.

병 크기(폭, 높이)에 따른 In Feed Screw, In-Out Star & Guide, Lifter Bottle Guide, Neck Support Bar를 Change Part하여 사용하여야 한다.

병 높이에 따라 충진 Tank의 높낮이를 조절하여 사용한다. Capper는 P.P. Cap과 White Cap을 겸용으로 사용하는 Block과 Screw Cap 전용 Block으로 제작한다.

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산단로 62번길33

TEL : 062-951-1881~6FAX : 062-951-1887E-Mail : samgakho@hanmail.net

Copyright © SAMGAK. All rights reserved.